심볼·로고

심볼∙로고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심볼,로고

새롭게 시작하는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의 얼굴,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의 새로운 심볼 ∙로고입니다.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의 심볼 ∙로고는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의 영문표기 ‘Gyeonggi agroFood Institue’의 약칭 GFI의 워드마크로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을 명확하고 정직하게 나타냅니다.

심볼마크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심볼마크

모티브 : 소통(유통), 공유, 융합

의미 : 농식품 유통, 공유경제, 농촌가치융합 플랫폼이 하나로 연결되어 농식품 소비와 생산의 가치를 창조하는 기관의 모습 표현
오렌지 원은 잘 구축된농식품 플랫폼을 통해 비타민처럼 활력을 주고 도농이 상생하는 모습을 의미

컬러 : 안전한 농식품을 상징하는 그린, 식품을 통한 기쁨과 행복의 오렌지 적용

심볼마크 색 PANTONE 355C C85 M10 Y100 K10 , R0 G148 B68

심볼마크 색 PANTONE 1375C C0 M50 Y100 K0 , R247 G148 B30

로고타입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로고타입

로고타입은 코퍼레이트 심볼에서 그래픽 요소를 제외하고 서체만으로 구성된 비주얼 독자성(Visual ldentity)입니다. 원칙적으로 코퍼레이트 심볼의 사용을 우선으로 하며, 여러가지 제약으로 코퍼레이트 심볼의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로고타입을 사용하도록 합니다.

로고타입 색 PANTONE 425C C70 M70 Y70 K70